삼성 TV가 미국에서 올해 10월, 115만대 판매를 기록하며 월간 판매량 신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지난해 10월, 최초로 월간 판매량 100만대를 기록한 이후, 빠른 판매 증가추이를 보이며 7년 연속 세계 1위를 향해
순항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트렌드 맞춘 프리미엄 마케팅과 효율적 공급운영, 압도적인 TV 기술력이 주효
시장 경쟁이 가장 치열한 북미 시장에서 거둔 이번 115만대 판매 실적은 초대형 인치 제품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마케팅과 효율적인 공급운영 전략, 그리고 기술력이 큰 역할을 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미국 시장 내 증가하는 초대형인치 제품에 대한 수요를 감지하고 시장 주도권을 확고히 하고자
75인치 ES9000 스마트TV를 앞세워 프리미엄 마케팅에 적극 나섰습니다.
최근에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큐레이터(Curator)' 특별 이벤트에 TV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참가해 75형 ES9000과 60형 ES8000 등 초대형 프리미엄 스마트TV를 선보여 참석자들로부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생생한 화질에 호평을 받았습니다.

출처 ㅣ http://samsungtomorrow.com/3540